인사말

안녕하세요.
자원재활용 작가 황 봉연입니다.
오늘도 저희 프로그램으로 수업을 하고 계시는 선생님들께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잘 아시고 계시듯이, 자원을 재활용한 만들기는 스케치하고, 색을 칠하는 그리는 미술과는 다릅니다. 자르고, 오리고, 붙이고, 구부리고 하기 때문에 다양한 도구들이 필요합니다.
저희 만들기교실의 모든 프로그램은 이렇게 다양한 도구들을 사용하여 자유롭게 표현하면서 우리 어린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주는 좋은 프로그램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황선생만들기교실의 모든 프로그램은 우리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자원을 재활용하는데서 기초를 두고 시작하였습니다.
집에서 나오는 여러 가지 모양의 다양한 폐품들로 재니있는 놀이도구나 선생님들의 교구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모든 Tip이 저희 사이트 안에 모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가지 예로.
우선 가정에서 쉽게 준비 할 수 있는 재료(폐품)들을 모아보고, 저희 홈페이지에 나오는 작품의 미리보기를 통하여 필요한 재료들을 비교해 보고 만들면 더욱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작품에 따라 어린아이들이 만지기에는 다소 위험한 칼이나 뜨거운 글루건을 사용하게 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부모님이나 어른들의 지도가 꼭 필요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어린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있는 좋은 재료와 안전한 프로그램으로 황선생만들기를 찾아주시는 선생님들과 부모님들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